단백질 쉐이크 만들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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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요리킹 조회 23회 작성일 2020-10-20 20:31:29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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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백질 보충제 맛있게 먹는 방법 #고단백&저칼로리 득근주스 레시피 ( feat.마이프로틴 스트로베리크림)

오늘은 ( 양배추+바나나+프로틴 )
이렇게 총 세 가지를 가지고 프로틴 주스를 만들어보았는데요!!

프로틴은 마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터 스트로베리 크림 맛을 사용하였습니다!!
그런데 진짜로 정말 정말 맛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한 번 드셔보세요!!!

★ 다이어트 시 변비 뚝딱! ★
★ 운동 후 근육 뚝딱! ! ★

여러분들도 저처럼 야채는 섭취하고 싶은데 생으로 먹기 싫으신 분들은 이렇게 갈아서 드시는 것을 아주 강력 추천드립니다 ^^ 진심 꿀, 설탕 필요 없어요

포만감도 아주아주 굿입니다 든든하니 ~ 식사 대용으로도 딱 좋아요 ^^


아 그리고 왜 득근주스냐고요 ??

엿장수 맘대로 ~
#보충제맛있게먹는법#양배추바나나#단백질보충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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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rack : 코믹한 BGM 모음
Music by 브금대통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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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luffing a Duc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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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ive Card Shuffl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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웅세 : 형 유튭 싹 개편해놓고 어디감?
얼굴 드러내줘요 좀 보고 배우게
Paula-Sia Tonise : Ohhh interesting.. I never thought to add cabbage into my energy drink~ I will try
웅세 : 형 어디감?
과자멍멍이 : 행님 이제 그만 시골소년에서
내려오슈 이제 시골청년을 하슈
시골소년은 제가 할테니
유의융 : ㅋㅋㅋ 뭔데
Dong-ha Lee : 이분 영상 접엇나요
정혁주141511 : 물을 우유로 하면 더 맛있나요?!? 잘 보고갑니다 ㅎㅎㅎㅎ 구독자 얼른 늘었으면 좋겠어요
조주현 : 이분 요번에 첨보는데 잘생기셨네,, 구독 누르고 갑니다 ! sns는 안하시나요~~?
The Legend : 맛있다 ... 나는 그것을 시도하고 싶다..잘하고 있어요 ..❤️❤️❤️❤️
Michali peretz : ☺☺☺☺

단백질 쉐이크 만들기! /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 만들기 / 이너뷰티 휘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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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동은 하는데 몸매는 잘 만들어지지 않나요? 그럼 먹는 걸 바꿔야 할 때랍니다! 제가 살을 12kg 빼면서 정말 많이 도움을 받은 레시피를 공유해요. 다이어트 할땐 가장 중요한 것이 포만감을 느끼면서 맛있게 먹는거요? 그걸 한번에 잡았습니다.
우리가 운동을 하고나서 꼭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동시에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레시피! 지금 바로 알아볼까요?
더 많은 정보와 소통은 제 인스타로 놀러와주세요!

#건강주스#다이어트자극#이너뷰티
신혜린 : 지금영상봤는데
미성년 : 요즘더예뻐지셨어용♡♡
미성년 : 오랜만이에요
미성년 : 쌤 저가흔이예용
궁금소 : 영상 유용해요~ 구독했어용 ㅋㅋ
Twin Tobacco : Great job with the subtitles!
민졍졍 : 언니 너무 이뻐요
0116 gsm : 굿~!! 쉽게 섭취할수있는 단백질~!!
나나 : ㅎㅎ

단백질 보충제 섭취 가이드 1편 [헬린이 필독]

보충제,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헷갈린다면 꼭 보서야 합니다.


Reference
[1] Haun, C. T., Mobley, C. B., Vann, C. G., Romero, M. A., Roberson, P. A., Mumford, P. W., ... \u0026 Beck, D. T. (2018). Soy protein supplementation is not androgenic or estrogenic in college-aged men when combined with resistance exercise training. Scientific reports, 8(1), 11151.
[2] Areta, J. L., Burke, L. M., Ross, M. L., Camera, D. M., West, D. W., Broad, E. M., ... \u0026 Hawley, J. A. (2013). Timing and distribution of protein ingestion during prolonged recovery from resistance exercise alters myofibrillar protein synthesis. The Journal of physiology, 591(9), 2319-2331.
[3] Moore, D. R., Areta, J., Coffey, V. G., Stellingwerff, T., Phillips, S. M., Burke, L. M., ... \u0026 Hawley, J. A. (2012). Daytime pattern of post-exercise protein intake affects whole-body protein turnover in resistance-trained males. Nutrition \u0026 metabolism, 9(1), 91.
[4] Dangin, M., Boirie, Y., Guillet, C., \u0026 Beaufrère, B. (2002). Influence of the protein digestion rate on protein turnover in young and elderly subjects. The Journal of nutrition, 132(10), 3228S-3233S.
[5] Witard, O. C., Jackman, S. R., Breen, L., Smith, K., Selby, A., \u0026 Tipton, K. D. (2013). Myofibrillar muscle protein synthesis rates subsequent to a meal in response to increasing doses of whey protein at rest and after resistance exercise. The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, 99(1), 86-95.
[6] Morton, R. W., Murphy, K. T., McKellar, S. R., Schoenfeld, B. J., Henselmans, M., Helms, E., ... \u0026 Phillips, S. M. (2018). A systematic review, meta-analysis and meta-regression of the effect of protein supplementation on resistance training-induced gains in muscle mass and strength in healthy adults. Br J Sports Med, 52(6), 376-384.
[7] Bandegan, A., Courtney-Martin, G., Rafii, M., Pencharz, P. B., \u0026 Lemon, P. W. (2017). Indicator amino acid–derived estimate of dietary protein requirement for male bodybuilders on a nontraining day is several-fold greater than the current Recommended Dietary Allowance. The journal of nutrition, 147(5), 850-857.
영화추천 : 1000
장라노 : 하루에 운동 4번해야하누?
김주영 : 보충제 대신 치킨너겟 같은걸 먹어도 괜찮나요?
HeartbeatQ : 곱하기 4가 아니고 나누기 4겠지.. 잘못된 정보인데 빨리 수정해주세요. 댓글만 봐도 원샷 하는 사람들 많은데
AsSlap : 전완근과 종아리를 키우고 싶으면 소이프로틴 먹음 도움되겠네요
White Maple : 삼각근이랑 복근 키울랴면 소이프로틴 먹으면 되는건가
dong Dakr : 하루에 4번 나눠서 먹는거면
언제 먹는게좋나요

식사를 균형적으로 못하는데 ㅜ
COOL KIM : 영상 수식이 잘못됫어요.. ×4가아니라 ÷4 여야죠..
이동규 : 농구를 하는데 체력이 좀 딸려서 그러는데 그러면 지구력 소이프로틴을 먹는게 나을까요?
rint Seo : 닭가슴살 먹고 프로틴 먹어도 되나용?

..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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