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졸업선물 추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라미 조회 6회 작성일 2020-10-18 08:38:44 댓글 0

본문

대신 골라드려요, 졸업 선물 BEST 8!

‍졸업 시즌을 맞아‍
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!

받을 사람 취향도 모르겠고...세뱃돈도 다 썼고...
대학생한테 ❗진짜❗ 필요한 게 뭔지 궁금할 여러분을 위해

모트모트 TV가 대신 골라봤습니다
스무살이라면 무조건 쓰게 되는 선물 BEST 8!

모트모트 TV - 모티브
구독, 댓글, 좋아요 감사합니다
✔ www.motemote.kr
✔ Instagram : motemote_official
✔ Facebook: motemote.official

[BGM]
Young love - LiQWYD
Soundcloud : https://soundcloud.com/liqwyd
Music Playlist by http://reurl.kr/1992B2F2CW

※ 시각 자료: Giphy, Unsplash, Pixabay
모트모트 TV : [상품 이미지 출처]
1. 로지텍 코리아 K380 블루투스 키보드
2. 라이프썸 고속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(LFS-HA15)
3. Brunch Brother 노트북 파우치
4-1. 태블리스 아이패드프로 마그네틱 커버케이스 (IG-21)
4-2. 위글위글 그립톡 (GT-005)
5-1. Mr.GOMULSANG 모던 스마일 파일백 Ver2
5-2. Bookfriends 세계문학 클립보드
6-1. 노마드 초경량 여행용 목베개 - 5Color 에어베개
6-2. 코시 손목받침대 [WP3093]
7-1. 프레이 코반 캔들 워머
7-2. 앙쎄 아이마스크
8. 타무 맬번우드 텀블러 시리즈
* 애플 에어팟 2세대
* K2 IP68 방수 스마트 워치
* 갤럭시 S10
* LG그램 2018년형
* 애플 아이패드 미니 5세대
* 로지텍 무선 마우스 [M221]
백지훈 : 난 전동스케이트보드
식물남 : 난 걍 꽃다발이나 줄란다
다빈 : 노트북말고 아이패드 들고 다녀도 되나욤 ??
갱민 : 편지 왜케 잘하셔 ㅋㅋ
버디유튜브 : 졸업 선물 추천 이라면서 다 대학에 좋은것만 모아났네....
박시반 : 참고로 K480도 무게 빼면 괜찮아요 태블릿 쓸 친구들한테는 조금 추천
모트모트 TV : (00:20) 블루투스 키보드
(00:47)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
(01:07) 노트북 파우치
(01:25) 스탠드 케이스/그립톡
(01:45) 클리어 파일+클립보드
(02:09) 목 베개+손목 쿠션
(02:25) 캔들 워머 + 온열 안대
(02:49) 텀블러
달빛정원moon : ! 꿀팁 감사합니다 !
ᄋᄒᄅ : 방송으로 졸업합니다...

[Unboxing] 공식 대졸 !!!!! 졸업 선물 언박싱 함께해요 (Ft.졸업사진 공개)

#Graduation #대학교졸업 #졸업선물 #졸업선물추천

안녕하세요 여러분 !!!!! 제가 드디어 공식적으로 대졸이 되었습니다 ~~~~~~

너무 감사하게도 바쁜 친구들이 졸업식에 함께하고 많은 분들이 선물을 챙겨줬어요 ㅜㅜ

같이 언박싱해봐요!!

혹시 졸업 선물 모 줄지 모르겠는분들께도 도움이 될것 같네요

Hey guysss I have finally graduated university! Many of my friends came and gave me presents. Let's unbox them together!
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▶Facebook
http://www.facebook.com/whatzupbbo

▶Instagram
@whatzupbbo_official
@whatzupbbo

▶Email
eye0572@gmail.com
고레이스킴 : 같은 중대입니다 !!!
Paper artist_Sarang페이퍼 아티스트 사랑 : 축하해 ㅠㅜㅠㅜㅠㅜㅠㅠ 우리 꽃길만 걸어용~~~>ㅁ<
에이비 AB Kim : 다시 한번 졸업 축하하아아아아아아
아라 : ㄲF 졸업츄카해요오오
yoon : 뽀님 졸업축하드려요❤️ 졸업선물 언박싱 ㅋㅋ재밋게 잘 봤어요
최너스 : 와썹뽀님♥ 졸업 축하드려용!!!! 그리고 넘 예뻐요~ 오늘 유독 예쁘세용
whatzupbbo와썹뽀 : 와썹뽀의 일상과 더 빠른 소식을 아시려면!
▶Instagram
@whatzupbbo_official
@whatzupbbo
oluan올루안ASMR : 졸업 축하해요~~~~앞으로 꽃길만 걸으세요.

여자친구 선물 가격대별 추천/ 뻔하지않은 센스있는 선물/ 연말, 생일, 기념일 선물로 뭘 살지 고민이라면!?

안녕하세요 윤지연입니다 :)

여러부우운 이제 크리스마스가 정말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!
혹시 아직 #크리스마스 선물 을 준비하지 못한 분들!
이번 주말에 선물을 사야지 했던 분들께 좋은 팁이 될 수 있도록
금액대별 #여자친구선물 추천 영상을 준비했습니다

제가 최대한 뻔하지않으면서 크게 호불호 없이 무난할 수 있는 제품 찾기위해 정말 많이 고민하고 알아봤거든요.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^^

좋은 선물 하시구요 :) 즐거운 #연말 보내세요!

(참, 마이크를 처음 사용해봤는데 찍고나서보니 오디오가 중간중간 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들리네요ㅠ
다음부턴 주의해서 촬영하도록할게요ㅠ 이 점 이해해주시고 봐주세요)
인스타그램 : http://www.instagram.com/_jeony
메일: yoonjeony@naver.com
Orgalog Gunter : 향수는 프라다 아이리스도 10만원대에서 저렴하게 좋아요. ㅎ 호불호 타지 않는 호텔비누향인데, 쓰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추천합니다.^^
문동민 : 와....목소리 너무 좋으시다
유튭 댓글 처음 달아봐요
뀨뀨꺄꺄 : 자! 이제 여자친구를 만들어봅시다






ㅠㅠ
로빈마스크 : 여친이 있어야 ㅎㅎ
카드값줘체리 : 샤넬 바디오일미스트 단종이라 아쉽네요ㅠㅜ 친구생일선물로 줄려고했는뎅 ㅠㅠ
Designer K : 좋은 정보 감사효 :)
중반 이후로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긴 합니다만, 가끔 하나씩은 해줄 수 있을듯도 하네요~
감사해요~~*
죠츠 : 요즘 그 사건들 때문에 괜히 이런 청렴한 분들 영상에서도 상품소개나오면 참 기분이 묘해진다...
always22 _ : 05:08 중간에 에르메스 스카프 엄청 어울립니다
맹구닮음 : 뭔가 명품, 상품은 많이 나오는데 광고의혹이 달릴수가 없는 영상이다...
제육볶음 : 근데 누나 이거광고는아니지? 광고표시안하고광고하면 큰일납니다

... 

#대학졸업선물 추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32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gositong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